fullrangekr
2018년 12월 27일

오디오엑스포서울 2018 l 바흐 탄생 333주년 기념 페스티벌 안내

댓글 0개

수정: 2018년 12월 27일

 

 

바흐 탄생 333주년인 2018년의 마지막 주말에 문화예술 프로그램 기획자 '유민유진'의 기획, 진행 하에 “바흐 페스티벌”이 오디오엑스포서울에서 펼쳐집니다. 음악의 아버지라 불리는 바흐의 작품은 물론, 바흐가 정초한 서구고전음악의 기틀 위에서 작곡했던 모차르트, 베토벤, 쇼팽 등의 작품, 그리고 바흐의 작품을 재해석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각 부스에서 시간표에 맞추어 플레이되며 특별 감상회와 강의도 열립니다.

해외에서 실연으로 펼쳐지는 음악페스티벌과는 또 다른, 오디오엑스포 속 음악페스티벌에 많은 참여 바랍니다.

 

 

 

 

기획: 문화예술 프로그램 기획자 '유민유진'

 

12월 29일 (토) <감상회 (가)> 11시 - 1시"바흐, 크리스마스 오라토리오"<감상회 (나)> 1시 30분 - 3시"바흐, 마태오/마태 수난곡"<강의 (가)> 4시 - 6시음악, 새로운 시대를 담다 (나성인)- 바흐를 중심으로! 베토벤, 슈베르트, 멘델스존까지.

12월 30일 (일)<감상회 (다)> 11시 - 1시"바흐, 요한 수난곡" <감상회 (라)> 1시 30분 - 3시"바흐, 나단조 미사"​<강의 (나)> 4시 - 6시바흐 칸타타의 가치와 의미 (윤홍주)

이 외에도 모든 부스에서 언제나 바흐의 주요 작품과 바흐에게 영향받은 모차르트, 베토벤, 쇼팽의 음악, 그리고 바흐의 작품을 새롭게 해석한 존 루이스, 자크 루시에, 피아노 가이즈 등의 다양한 작품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디오엑스포서울 2018 청음 앨범 리스트​

: 청음 앨범 리스트는 벅스뮤직에서 '오디오엑스포서울' 로 검색하시면 청음 가능합니다.​

 

리스트 링크 바로가기 (클릭)

 

 

 

 

최근 게시물
  • fullrangekr
    11월 8일

    오디오엑스포서울 2019가 이제 20여일 앞으로 다가왔다. 하이엔드오디오부터 헤드폰, 이어폰까지 다양한 오디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자리로 벌써 수 많은 오디오마니아들의 사전예약 행렬이 들어오고 있다. 한편 지난 해 미디어 후원사로 파트너십을 체결했던 벅스가 오디오엑스포서울 2019의 공식후원사로 선정되었다. 벅스는 국내에서 가장 먼저 무손실 압축 포맷 음원인 플락(FLAC) 파일 서비스를 도입하였고, 현재 1,000만개에 가까운 FLAC 파일을 확보한 명실상부한 최고의 고음질 뮤직 스트리밍 서비스 업체이다. 이러한 벅스와 함께 오디오엑스포서울은 다양한 시도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관람객들을 위해 준비한 총 2천만원 상당의 다양한 하이파이 제품들을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선사할 예정이다. 오디오에 관한 최신 트렌드를 한번에 알 수 있는 오디오엑스포서울 2019의 무료사전예약은 오디오엑스포서울 홈페이지( www.audioexposeoul.co.kr )에서 계속되고 있다.
  • fullrangekr
    1월 28일

    ■ 오디오엑스포서울2018 SNS 후기, 사진콘테스트, 명찰이벤트 당첨자 발표 ​ 드디어 오랫동안 기다리신 오디오엑스포서울2018 이벤트의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 이번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당첨되신 분들께서는 fullrange.kr@gmail.com 로 성함/연락처/주소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
  • fullrangekr
    2018년 12월 29일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대한민국 최대 오디오 축제, 오디오엑스포서울 2018 이 12월 29일(토) 오늘, 수 많은 오디오 마니아들의 관람속에 성대하게 진행되었습니다. 오디오엑스포서울 2018은 다양한 오디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전시회로 하이엔드 오디오부터 미들급, 입문급 제품까지 전시되었으며, 연말이라는 특수한 상황과 강추위속에서도 수 많은 관람객들이 방문하여 그 첫번째 스타트를 성공적으로 시작하였습니다. 여러 오디오를 한자리에서 감상하려는 오디오마니아들과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음악의 아버지라 불리우는 바흐의 음악을 즐기는 ‘바흐 탄생 333주년 기념 페스티벌’의 진행으로 오디오엑스포서울 2018은 열띤 관람 열기를 보여주었습니다. 이러한 뜨거운 열기를 통해 각 부스와 복도는 다니기가 힘들정도로 많은 사람들로 가득히 채워졌으며, 수준급의 오디오를 처음으로 접해보는 예비 오디오 마니아들의 발걸음이 많았음을 티켓부스의 검수 결과로 밝혀졌으며, 연주회장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음악을 장르의 구별없이 마음껏 들을 수 있어 관람객들의 밝은 미소를 볼 수 있었습니다. 오디오엑스포서울 2018은 12월 30일(일) 내일 하루 더 진행됩니다. 아직 관람하지 못하신 분들은 내일 코엑스 컨퍼런스룸(남) 3층에 방문하셔서 강추위를 녹이는 오디오마니아들의 행렬에 꼭 동참해 보시기 바랍니다. ▲ 오디오엑스포서울 2018 에 입장하기 위해 줄을 서 있는 관람객들 ▲ 오디오엑스포서울 2018 전시장 복도를 가득채운 관람객들 각 부스별로 가득찬 관람객들로 각 부스에서 관람객들은 수준급의 오디오 사운드에 빠져들었습니다. ▲ 수준급의 오디오 사운드에 빠진 관람객들 관람객과 소통하며 즐거운 분위기로 진행된 ‘관람객과 함께하는 OX 퀴즈’에도 많은 분들이 참여하였고 뜨거운 반응을 얻었습니다. ▲ OX 퀴즈를 재밌게 즐기는 관람객들 ▲ 바흐 페스티벌을 즐기기 위해 기다리는 관람객들과 강의를 듣는 관람객들 2018년도 얼마남지 않은 지금, 오디오엑스포서울 2018 에 오셔서 음악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연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 White Instagram Icon
  • White Facebook Icon
  • 네이버포스트 로고
  • 블로그

오디오엑스포서울 사무국 ㅣ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164길 18 B1층 ㅣ TEL : 02-3446-5036 l FAX : 02-3446-5039 l Email : fullrange.kr@gmail.com

​풀레인지 ㅣ 대표자 : 서동인 ㅣ 사업자 등록번호 : 211-09-86203

© FULLRANGE. All rights reserved.

풀레인지로고 흰색.png
한글로고_w.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