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엑스포서울 2021가 오는 12월 11일, 12월 12일 코엑스에서 펼쳐지는데, 이번 전시회에서는 다양한 하이엔드 오디오가 선보인다. 이 중 스위스의 하이엔드 메이커 오르페우스(Orpheus)의 신형 엔트리급 앱솔루트(Absolute) 프리, 파워앰프가 최초 공개되며 초고가의 하이엔드 사운드를 선보인다.
오르페우스사는 2001년 스위스에서 설립되어 스위스 시계로 대표되는 정밀하면서 최고의 성능을 가진 오디오 제품을 만들어내는것을 목표로하는 회사이다.
오르페우스 제품은 사용자가 아름다운 음악을 들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음악에 숨겨진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세심하게 개발 및 제작되었다. 소리의 순수함 안에서 모든 진동과 모든 세부 사항을 전달하기 위해 제품들은 가장 까다로운 오디오 마니아도 만족시키도록 제작되었다.
또한 오르페우스의 각 제품은 탁월함을 달성하기 위해 제작하고 있는데, 모든 장치는 회사 내에서 개발(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및 설계되며(100% 사내 설계), 각 구성 요소는 핸드메이드로 제작되고 각 제품은 자체 팀에서 신중하게 장착 및 테스트 된다.
오르페우스(Orpheus)의 신형 엔트리급 앱솔루트(Absolute) 프리, 파워앰프는 오디오엑스포서울 2021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