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판형 스피커의 새로운 획을 긋고 있는 스페인 알시복스의 보티첼리(Alsyvox Botticelli)가 오디오엑스포서울 2021에서 시연된다.
알시복스의 중앙에 위치한 제품인 보티첼리는 너비 0.64m(25인치), 높이 1.77m(70인치), 두 채널에 총 0.9제곱미터(10제곱피트) 우퍼 표면이 있고 채널당 무게는 115Kg(255파운드)의 스펙을 가지고 있으며, 94dB의 고감도로 거의 모든 앰프를 사용할 수 있다.
OMEGA AUDIO CONCEPTS가 특허 출원 중인 독점 토폴로지 특허를 사용하여 2개의 외부 패시브 크로스오버를 구입하여 Botticelli X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스피커와 크로스오버 간의 탯줄 연결도 OMEGA AC NANO 추가 케이블로 이루어진다.
알시복스의 모든 스피커는 이상적인 라인 소스 개념에 가까운 다이폴 형태의 스피커이다. 이것은 룸어쿠스틱 없이도 청취 위치에 의해 주어지는 소리에 대한 최소한의 영향 없이 최상의 사운드를 제공한다.
큰 바인딩 포스트를 포함하여 신호에 포함된 정보를 순수하게 전달하기에 위해 최고 품질의 Mundorf를 부품을 사용하고내부 배선은 Omega Audio Concepts NANO extra를 사용한다.
당사의 모든 스피커는 푸시풀 리본(평면) 우퍼와 함께 유사한 기술을 사용하고 오디오 주파수 상한을 훨씬 능가하는 주파수 응답을 가진 리본 미드 트위터 및 리본 슈퍼 트위터의 독점적인 소형 장치를 사용한다.
매우 강력한 자석은 높은 감도와 역동성을 허용한다. 당사의 리본 우퍼는 평면 스피커의 일반적인 넓은 표면과 긴 스트로크의 콘 스피커를 결합한다. 이것은 속도 및 마이크로 다이내믹스 측면에서 평면 스피커의 모든 일반적인 이점과 함께 매우 강력한 저주파 응답을 만든다.
한편, 모든 트랜스듀서에 사용되는 푸시-풀 디자인은 낮은 고조파 왜곡을 생성하고 독점 다이어프램은 거의 모든 표면에 전원을 공급하여 최상의 제어를 생성하고 사운드에 가장 해로운 모든 시간 영역 왜곡을 감소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