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11일, 12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오디오엑스포서울 2021에 프랑스 TotalDAC d1-direct DAC 겸 streamer, Soulnote D-2SE DAC, mola-mola Makua 프리, Kaluga 파워앰프 시연된다.
d1-direct는 d1-seven과 함께 Totaldac 제품군에서 단연 최고의 사운드를 내는 싱글 박스 dac로 설계 및 제작되었다. d1-direct는 R2R 래더의 직접 출력이 있는 Totaldac 제품군의 유일한 원박스 DAC이다. 새로운 오프셋 관리와 특수 필터링 기술의 구현으로 이러한 혁신이 가능해졌다. 그 결과 울트라 하이엔드 형제인 d1-twelve-mk2만이 공유하는 품질인 투명성에 대한 가능한 최고의 잠재력이 탄생했다.
소울노트(Soulnote) D-2 SE DAC는 옆면에 우드 베니어를 부착한 제품으로 DDS에 초 지터 성능의 텍사스 인스트루먼트사의 LMX2594를 사용하고 외부 클락 입력에도 대응하며 ES9038PRO를 총 4개를 사용한 DAC로 NOS 모드에도 대응한 와전 대칭 무귀환 디스크리트 DAC이다.
이에 네덜란드 하이엔드 앰프 제작 메이커 mola-mola의 프리, 파워앰프가 매칭된다. 보통 오늘날의 하이엔드 오디오는 회로 토폴로지와 부품을 믹싱하여 디자이너가 "옳은 소리"라고 생각하는 사운드를 내도록 제작된다. 이러한 부분에서 간단한 회로여야 신호를 청각적으로 변경하는 오디오 앰프 회로의 특성으로 복잡하지 않은 회로로 설계되어야 한다고 mola-mola는 주장한다. 이러한 솔루션을 위해 mola-mola는 모든 서브 회로를 수학적으로 분석하고 모든 에러 기간을 제거하는 방법을 찾으며, 그 결과로 하이엔드 오디오에서도 들어보기 힘든 사운드를 재생한다.
이번 오디오엑스포서울 2021 탑오디오 부스에서 TotalDAC, Soulnote, mola-mola 가 만들어내는 가슴 깊은 사운드를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