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2일부터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오디오엑스포서울 2022에서 미국 진공관앰프의 역사, Audioreserch I/50 진공관 인티앰프 전시 및 시연된다.
I/50(아이/50) 인티앰프는 오디오 리서치에서완전히 새롭게 발표한 시리즈의 첫 번째 제품입니다. 심플한 기능에 시각적으로 매력적이며,놀라운 소리 품질을 보여주는 1/50은 완전히 새로운 음악적 경험을 선사합니다.미네소타에서 수작업으로 제작되는 1/50은 다른 모든 오디오리서치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세밀한 요소들에 주의를 기울여 제작되었습니다. 완성된 제품들은 음향 디자이너인 워런 겔이 직접 청취 테스트를 거치고 출고됩니다.
6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 1/50은 아름다운 외관이 오랜 시간이 지나도 유지될 수 있도록 세라코트 마감 처리가 되었습니다. 모듈식 설계로 별도 옵션의 두 개의 오디오 모듈(포노앰프, D/A 컨버터)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채널 당 50W의 앰프 출력은 다양한 스피커에 사용할 수 있으며, 헤드폰 사용자를 위한 별도의 헤드폰 앰프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1/50은 사용하기 편리하게 설계되었으며, 상단 패널에 전원, 입력 선택 및 볼륨 조절이 가능한 버튼이 있습니다.
두 개의 LexieTubes®는 입력 선택 상황 및 볼륨 크기에 대한 정보를 디스플레이로 제공합니다. 두 쌍의 6550WE 진공관과 세 개의 6922 진공관은 천공 처리된 변압기 덮개 앞쪽에 배치되었습니다. 3조의 RCA 입력과 1조의 XLR 입력을 지원하며, 4옴 및 8옴 스피커 바인딩 포스트를 사용해서 스피커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입력 중 하나를 고정 볼륨으로 설정하여 AV 시스템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금속 리모컨은 기본 기능 이외에 추가 기능도 조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옵션으로 진공관 커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오디오 리서치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1/50은 숙련된 기술자와 전문 장인들로 구성된 전문 수작업 팀에 의해 미네소타 시설에서 완벽하게 제작됩니다. 특히 1/50은 오디오리서치 사내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완전히 완성된 최초의 제품입니다. 오디오리서치의 마무리 공정 연구소는 일반적으로 훨씬 고가 제품에서만 볼 수 있는 고급스러운 마감 처리를 위해 특수 제작된 도장 시설과 레이저 이미징 및 마킹 기계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세라코트 마감은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긴 시간이 지나도 유지 관리가 쉽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강력한 전원 공급 장치와 고전류 설계 덕분에 1/50은 울리기 까다로운 스피커도 완벽하게 제어하고 역동적은 재생 능력을 보여줍니다. 포노 모듈은 42dB의 이득을 제공하여 다양한 종류의 카트리지와 매칭할 수 있습니다. D/A 컨버터는 여러 연결 옵션, 다양한 형식과 해상도의 음악을 재생할 수 있는 뛰어난 디코딩 능력을 갖췄습니다. 1/50은 많은 사용자가 선택한 오디오 리서치의 성능과 음질을 경험할 수 있는 뛰어난 인티앰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