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 D 증폭의 선두주자, Nuprime Evolution STA 파워앰프가 코엑스에서 12월 2일부터 열리는 오디오엑스포서울 2022에 전시 및 시연된다.
NuPrime Evolution STA는 왜곡 감소의 혁신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ODC(Only Distortion Cancellation) 디자인이라고 불렀고 지난 10년 동안 최첨단 Class-D를 계속 발전시켰습니다.
일반적인 피드백 오류 수정 설계는 원래 입력 신호와 합산하기 위해 출력 신호를 반전하여 음의 오류 신호를 유도하며, 이는 입력 신호의 다음 주기에 추가되어 보다 정확한 출력 신호를 형성합니다. Nuprime의 ODC 클래스 D 설계는 MOSFET 장치와 출력 필터 회로에서 직접 오류 신호를 유도하여 네거티브 피드백 신호를 크게 줄여 1kHz(5W)에서 0.002% @1kHz(5W) 이하의 왜곡 THD+N을 크게 줄였습니다. 1KHZ(2W-100W)에서 0.005% THD+N. Class-D 디자인의 이러한 획기적인 개선은 자연스럽고 순수한 사운드 특성을 가져왔습니다.
주목할만한 기능
NuPrime의 획기적인 ODC(Only Distortion Cancellation) 클래스 D 디자인. 하이엔드 NJR MUSES8820 연산 증폭기를 사용하는 프리앰프 스테이지 및 클래스 D 발진 회로. 650KHz 고속 스위칭 주파수는 더 높은 해상도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550W 고출력 초박형 토로이달 트랜스포머 전원 공급 장치는 저잡음으로 더 깨끗하고 안정적인 전원을 제공하도록 향상되었습니다. 전체 전원 경로는 40A 초고전류 및 저저항 단자를 완전히 채택합니다. 현재 동적 기능을 향상시킵니다. 총 52,000uF 전원 공급 장치 필터 커패시터. 맞춤형 선택 철심 선형 전원 공급 장치에는 이중 출력을 위한 이중 라우팅이 있으며 출력당 이중 와이어가 있어 이중 모노 구현을 위한 2개의 전원 공급 장치로 작동합니다. 일반 케이블 대신 고품질 구리 PCB 트레이스를 사용하여 전원 공급 장치를 증폭기 회로에 연결하여 전력 공급을 극대화합니다. Class-A 및 Class-D 증폭의 장점을 모두 유지하는 Hybrid Class-D 기술. 듀얼 모노 구현이 가능한 스테레오 앰프. Evolution STA 사운드 특성은 다음과 같이 설명할 수 있습니다. 최대 깊이에서 선명도의 손실 없이 더 넓고 깊은 사운드스테이지. 대규모 오케스트라 녹음을 사용하면 타악기 및 관악기의 마지막 줄, 미묘한 페달 소리까지 선명한 이미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세부 사항은 인위적인 보정 없이 진실된 방식으로 제공됩니다. 더 넓은 범위로 더 빠른 역학 매우 낮은 왜곡으로 인해 자연스럽고 순수함 더 많은 디테일과 뉘앙스를 제공하는 깨끗한 배경 A급 같은 따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