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일부터 열리는 오디오 축제, 오디오엑스포서울 2022에서 드비알레의 신형 사운드바 '디온(Dione)'이 전시 및 시연된다.
2007년 프랑스 파리에서 시작된 드비알레는 사람들의 삶에 진정으로함께하는 사운드를 만들고자 고품질 스피커와 앰프를 생산하는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입니다. 대표작인 팬텀(Phantom)은 드비알레의 비전을 구현합니다. 전 세계의 사람들에게 지금껏 경험해 보지 못한 섬세하고 감동적인 사운드 경험을 선사하는 것입니다. 200여 개의 특허와 90여 개의 수상 경력으로 무장한 팬텀은 그 자체로 독보적입니다.
드비알레의 가장 최신 오디오 기술들을 집약하여 선보인 브랜드 최초의 하이엔드 사운드바 드비알레 디온은 여러분이 관람하는 콘텐츠에 새로운 숨결을 불어 넣습니다.
ORB® 드비알레의 시그니처 팬텀의 형상을 토대로 개발한 센터 채널로 사운드바 설치 위치에 따라 조정이 가능해 가장 이상적인 사운드를 선사합니다.
17 High-end Drivers
9개의 알루미늄 풀레인지 드라이버와 8개의 서브우퍼, 도합 17개의 하이엔드 드라이버가 정교하고 풍성한 사운드를 전달합니다.
Devialet Intelligence Processor 드비알레의 증폭 및 신호 프로세싱 기술들을 하나의 칩에 담아 최적의 효율성을 이루어냈습니다
Dolby Atmos® 5.2.1 더욱 자연스럽고 실감나는 입체 음향을 구현하는 세계적인 기술 돌비 애트모스가 적용되어 단 하나의 사운드바만으로 공간을 꽉 채우는 사운드를 재생합니다.
SPACE™ Technology 드비알레의 특허 알고리즘 SPACE™이 모노 혹은 스테레오 신호를 5.1.2 신호로 바꿔 더욱 몰입감 넘치고 풍성한 사운드를 보장합니다.
Adaptive Volume Level™ 드비알레 디온만의 다이내믹 이퀄라이저 기술로 재생하는 콘텐츠에 맞춰 사운드 레벨을 조정해 작은 속삭임까지도 놓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