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브리티시 사운드를 들려주는 하이파이 블루투스 스피커 캠브리지 오디오 요요(Cambridge Audio Yoyo)가 코엑스 컨퍼런스룸(남) 3층에서 개최되는 오디오엑스포서울 2018에 출품된다.
캠브리지 오디오 요요는 S, M, L 의 세 가지 모델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두 좋은 사운드를 가장 중요한 목표로 설계되었다. 고성능, 저왜곡 앰프에서 고품질 드라이버에 이르기까지 하이파이 엔지니어가 모든 구성 요소를 선택하여 디지털 음악에서 최상의 성능을 제공한다.
특히 요요 시리즈는 브리티쉬 사운드와 브리티쉬 스타일을 잘 전달하기 위해 세계적으로 명성있는 요크셔 지방의 패브릭인 말턴 밀즈(Marton Mills)를 사용하여 제작되었다. 이 패브릭 브랜드는 1931년부터 100프로 울을 사용하여 제작하는 프리미엄 패브릭 브랜드이다.
이러한 말턴 밀즈 패브릭을 요요에서는 남자의 정장에 사용되었던 버즈 아이(Birds Eye)라는 패턴을 골라 제작하였으며 두개의 그레이 색상을 섞어서 만든 다크 그레이와 라이트 그레이, 블루, 그린 색상으로 디자인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러한 요요의 패브릭을 통해 보는 것 만으로도 근사한 디자인 완성도와 멋을 느낄 수 있으며 나노스피어(NanoSphere)라는 특화된 처리를 통해 쉽게 더러워지지 않고 물에 오염되지 않도록 제작되었다.
브리티시 사운드를 손쉽게 들을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캠브리지 요요 시리즈는 오는 12월 29일, 30일 오디오엑스포서울 2018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