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오디오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오디오엑스포서울 2024 w.전자랜드에서 Calyx I 인티앰프와 Magnepan 1.7i 평판형 스피커가 시연됩니다.
Calyx I 인티앰프
디지털앤아날로그(Digital & Analog)의 오랜 여정을 담은 이 25주년 기념에는 국내 오디오 애호가들 사이에서 굳건히 자리 잡은 캘릭스(Calyx) 브랜드의 특별한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 선보인 캘릭스 I 인티앰프는 오디오 기술을 향한 깊은 열정을 보여주는 결정체로, 본질에 충실하면서도 혁신적인 기술을 자랑합니다.
이 제품은 독특한 볼륨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아날로그 방식으로 볼륨을 조정하면서도 위치를 아두이노로 감지해 정확한 전류량을 보낸다는 점은 매우 정교하며, 임피던스의 균일한 조절을 가능하게 합니다. 또한 내구성이 강한 특수 베어링이 적용되어 고급스러운 조작감을 선사하며, 이러한 점은 아큐페이즈 같은 프리미엄 브랜드에서만 느낄 수 있는 고유의 '손맛'을 제공합니다.
캘릭스 I는 디지털 입력단에서 USB B 입력을 포함해 32비트/384kHz, DSD 128까지 지원할 정도로 뛰어난 고해상도 음원 재생 성능을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4Ω에서 300W 출력을 내는 클래스D 출력은 강력한 파워와 댐핑 팩터를 자랑하며, 프리 볼트 기능을 통해 다양한 전압 환경에서도 안정적으로 동작할 수 있습니다.
캘릭스 I의 소리는 초반부터 깊고 강력하게 퍼지며, 현악기와 피아노 독주곡의 미세한 표현력과 밀도감, 윤기 등에서 최상급의 음질을 자랑합니다.
오랜 기간 신뢰를 쌓아 온 디지털앤아날로그의 성과와 캘릭스 I의 품질은 외산 오디오 제품들에 견줄만한 국산 제품의 저력을 보여줍니다.
Magnepan 1.7i 평판형 스피커
해상도가 높고 왜곡이 적으며, 헤드뱅커를 제외한 모든 사람을 만족시킬 수 있는 충분한 저음과 고음(매우 높은 품질)과 잘 녹음된 목소리와 어쿠스틱 악기를 놀라울 정도로 사실적으로 재생하는 미드레인지를 갖춘 이 제품은 10~20년마다 등장하는 '스위트 스팟'의 경이로움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1.7은 최고급 다이나믹 스피커에서 동일한 경이로움을 얻기 위해 지불하는 비용의 일부로 더 크고 비싼 매기 형제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넉넉하게 맛볼 수 있게 해줍니다.
국산 앰프의 이정표, Calyx I 인티앰프와 Magnepan 1.7i 평판형 스피커는 오디오엑스포서울 2024 w.전자랜드 ㈜디지털앤아날로그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