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최고의 오디오를 만나볼 수 있는 오디오엑스포서울 2024 w.전자랜드가 오는 11월 15일부터 서울드래곤시티와 용산 전자랜드에서 진행됩니다. 이번 행사에 신형 Fyne Audio Vintage Classic Gold 스피커가 시연됩니다.
파인오디오(Fyne Audio)는 올해 5월 진행된 하이엔드 뮌헨 2024에서 Vintage Classic Gold SP 라인업 및 SuperTrax 트위터를 출시했습니다. Vintage Classic Gold SP는 기존 Vintage 시리즈와 Vintage Classic 시리즈 사이에 위치한 제품으로 성능은 빈티지 시리즈이지만 가격은 클래식 제품에 가까운 제품군으로 설정한 제품입니다.
Vintage Classic Gold SP는 고밀도 자작나무 캐비닛 구조와 맞춤형 IsoFlare 드라이버를 통합하면서 Classic 시리즈의 직사각형 캐비닛 모양을 유지합니다. 여기에 개선된 네오디뮴 트위터와 수정된 360도 포팅 시스템을 추가하여 "보다 세련되고 명확한 저음"을 제공합니다.
또한 슈퍼 트위터인 슈퍼 트랙스(SuperTrax) 트위터를 출시했는데 Fyne의 특허받은 SuperTrax 기술은 "기존의 전방 발사형 슈퍼 트위터 디자인을 뛰어넘는" 움직임을 추구하며 디퓨저 콘에 수직으로 발사되는 얇은 플라이 탄소 다이어프램(TPCD) 드라이버를 활용하여 드라이버의 더욱 집중된 출력을 훨씬 더 뛰어난 출력으로 변환합니다.
본 제품은 오디오엑스포서울 2024 w.전자랜드 소비코AV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